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오늘(5월23일)은 고노무현대통령의 서거4주기가되는날입니다 고인은국가발전과 민주화를위해서 투쟁을하였던분이었습니다 다시그분의삶을되새기며 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5.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