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최근에북한에서탈북을하여 한국으로오려던 일행이라오스당국에 체포(=검거)되어서 다시북한으로압송되었습니다 우리나라가소홀히한만큼 엄중문책하여 이런일이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