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6월이시작된지3일이흘러가고있네요 다아시는바와같이 6월은순국열을 기리는달인 호국보훈의달입니다 나라를위해목숨을 바친분들을기리고 엄숙한한달이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