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소인"배와 "대인"배의 차이점은?
    소인배는 잘못을 지적하면 우기며 화를 내지만
    대인배는 잘못을 인정하며 사과를 합니다
    작성자 내사랑넙넙디 작성시간 13.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