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배와 "대인"배의 차이점은?소인배는 잘못을 지적하면 우기며 화를 내지만대인배는 잘못을 인정하며 사과를 합니다 작성자 내사랑넙넙디 작성시간 13.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