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개성공단의폐쇄포함하여 남북이한층대립상태에 있는와중에 최근에대화의물꼬가트이고있습니다 긍정적인반응인큼 이것을계기로해서 남북이평화통일로 가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