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오랜만에 왔더니 카페 분위기도 바뀌고 많은 사건이 있었군요... 2mb를 이어 박ㄱㄴ시기를 잘 이겨내야 겠습니다... 모두들 건강 확실히 챙기시어 내일을 위한 오늘을 힘차게 살아냅시다... 항상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 큽니다... 작성자 안도사 작성시간 13.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