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가대표축구대표팀이 서울상암구장에서 있은경기에서 우즈베키스탄에게 1대0으로 이겼습니다축하와함께 변수가있는만큼 마지막경기까지잡아서 본선에오르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