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경남도의회가 홍준표지사의뜾대로 국공립의원인 진주의료원을 폐업을하기로 결정을하였습니다 공공성이무너지고있고중앙에서도 제동을건만큼 국민의곁으로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