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야당인민주당이 영등포당사를 정리하고다시 다시여의도로 입성을합니다 얼마전에당명을 민주통합당에서 민주당으로변경을한만큼 이로써국민속의정당이 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