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구꼴통들에게 묻겠다, 나중에 통일이 되면 이제 누구를 주적으로 삼을래,더이상 종북 빨갱이 좌파 이런말 쓰지 못할거 아니냐...그때 가서 왜놈 쪽바리 짱깨를 주적으로 삼을래...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3.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