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촛불 11일차네요. 야근과 집안일로 5일 참여했으니 반타작은 했네요. 오늘도 퇴근 후 광화문으로 갑니다. 주변에 많은 분들이 관심 갖을수 있도록 독려해주세요. 작성자 labic 작성시간 13.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