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에서 나로호위성을 3차발사성공한바있는 러시아의한발사장에서 발사된지1분도안되어서 공중폭발하였습니다 손실이만만챦은만큼 사고의수습과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