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그동안남북한의 연결통로가되어왔던 직통전화가단절된지 20여일만에다시 연결복원이되었습니다 장기간단절이 되어있었던만큼 이것을계기로통일의초석을다지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