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한것은 자신이 국정원부정명백히 조사하라 해 놓고서는,,,왜 사퇴는 않하지 ?무슨통박을 생각하기에 참 못됏다 ,새를누리는 당은 개쌍노므 시키들이네 ,,,사퇴를 하게 해야지 무슨 낮짝으로,,, 참아이러니해,,,야당 시키들은 잠만 자남 ,,, 내려오게해야지 입은둿다가 뭐하고 행동은 둿다가 엿바꿔먹을려고그러남,,, 작성자 하늘소리(기문) 작성시간 13.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