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정부 대 촛불집회 투쟁. 국민들은 승리한다. 두고 봐 ! 곧 그 대안을 기다리고 기대한다. 국민은 박 XX가 싫으니 그가 자리를 비워야 된다. 작성자 東北古土 작성시간 13.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