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동안개성공단이 의도하지않는사정으로인해서 운영을멈추었고 남북당국이운영에관한회담이진행중입니다 난항이있는만큼 일이원만히해결되어 원만히운영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7.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