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민의대표로있는 국회의원들의생일인 제헌절기념일입니다 이로써 의원들에게대한 축하는드리지만 기득권에연연하는 의원이되질말고 약자를위한의원들이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