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휴가철인가운데 7월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하룻동안에7월한달을 마무리하심과동시에 휴가철인만큼 힘차고즐거운마음으로 보람있게7월한달을 마무리를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