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과 함께 권력을 이용하여 사악한 술수를 교묘히(?) 부리는 것이 정치를 하는것이라 여기는 이명박근혜 일당들 .. 그들의 뿌리에 도끼가 찍힐 날만 고대하고 있습니다.민주주의, 그 바른길이냐 아니면 민주주의로 교묘히 포장된 독재냐 .. 그 갈림길에 서있는 것이 지금의 대한민국 입니다. 작성자 배가옹진 작성시간 13.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