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더위 기승에 노고 많의 셨지요?절기상 오늘이 입추(立秋)라 더위도 점차 수그러질 겁니다.건강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고 좋은 저녁시간 영위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전천후 작성시간 13.08.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