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 안되면 자격증을 땁시다....국가인정자격증이나 국가기술자격증을 따서 취업에 다시 도전합시다....!!! 작성자 중앙위원회(민들레홀씨) 작성시간 13.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