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피치않은사정으로인해서 운영이중단되었던 개성공단이 마침내남북당국이 합의를하여다시운영을하게되었습니다 강추와함께 남북이통일되는데있어 일조하게끔함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