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피치않은사정으로인해서 운영이중단되었던 개성공단이 마침내남북당국이 합의를하여다시운영을하게되었습니다 강추와함께 남북이통일되는데있어 일조하게끔함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