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어제(8월15일)는 우리나라의독립기념일중의하나인 광복절이었습니다 이기념일일을계기로인해서 나라의주권을견고히함과동시에 더욱부강한국가가될수있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