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휴가철이끝나가고있는가운데 8월하순으로넘어가는 한주가시작되었습니다 새로이시작하는한주간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힘차고보람있는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