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재벌은 그냥 성역으로 남고. 그 아랫것들만 털어서 복지을.. 이것이. 들어는 봤나 신개념 프로세스 창조경제.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