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비상사태에대응하기위해서 만들어진훈련인 을지훈련이시작되었습니다 민관군이합동으로한훈련인만큼 이일로인해서 안보를더욱더 든든히다질수있는 기회로삼읍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