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박지성선수가 친정팀이었던 네덜란드프로팀인 PSV아인트호벤에복귀하여서 성공적인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이일로인해서 남은선수생활이 명예롭게마무리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