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 ! 명바기를 감옥에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08.28 답글 이명박대통령을 무조건 감옥에 보내라고 하기전에 4대강환경파괴에 대해서 사과하라고 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도의적책임(윤리적책임)을 지라가 맞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머슴둘레 작성시간 13.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