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첵 ! 명바기를 감옥에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08.28
  • 답글 이명박대통령을 무조건 감옥에 보내라고 하기전에 4대강환경파괴에 대해서 사과하라고 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도의적책임(윤리적책임)을 지라가 맞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머슴둘레 작성시간 13.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