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야당인민주당이 여의도를떠난지 9년만에다시여의도에 9월1일경에재입성을합니다 규모를줄였던만큼 이것으로인해서 다수약자를위한야당으로 다시거듭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