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 ! 국정원을 해체 해야하나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08.29 답글 이쯤됐으면 국정원장과 박근혜정부, 새누리당은 국정원의 선거여론조작에 대해서 국민앞에서 솔직하게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머슴둘레 작성시간 13.09.01 답글 해체가 아니라 개혁이 맞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머슴둘레 작성시간 13.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