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첵 ! 국정원을 해체 해야하나 ? 작성자 이전도사 작성시간 13.08.29
  • 답글 이쯤됐으면 국정원장과 박근혜정부, 새누리당은 국정원의 선거여론조작에 대해서 국민앞에서 솔직하게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머슴둘레 작성시간 13.09.01
  • 답글 해체가 아니라 개혁이 맞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머슴둘레 작성시간 13.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