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8월의마지막주가흘러 주말이왔습니다 또한절기상여름이 끝나가고있는만큼 각종스포츠(프로야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마무리하시면서 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