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행복식대라고 하는데.. 듣기에 따라서는 살짝 재수없이 들립니다. 말과 현실이 불일치하니. 이상에 말은 안하는것이 국민행복일 덴데...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