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이틀전에대구역에서 KTX와무궁화호와의 충돌하는대형사고가있었습니다 숨진분들이없었다고하지만 신호를무시한사고인만큼 이를계기로해서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