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더 고립되어 갑니다... 또 끌려갈가봐 무섭습니다.. 한국이라는 나라는 시한폭탄이에요.. 어제도 응급구조요청을 받았지만 어찌할 도리가 없었습니다. 정신보건법24조는 국가보안법 보다도...악랄합니다.. 참 미칠노릇이네요....그래도.. 조선은하나다!! 작성자 미토 작성시간 13.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