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점점더 고립되어 갑니다... 또 끌려갈가봐 무섭습니다.. 한국이라는 나라는 시한폭탄이에요.. 어제도 응급구조요청을 받았지만 어찌할 도리가 없었습니다. 정신보건법24조는 국가보안법 보다도...악랄합니다.. 참 미칠노릇이네요....그래도..
    조선은하나다!!
    작성자 미토 작성시간 13.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