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을 보고 비는 둘. 국정원 촛불이 가벼이 넘어가길. 4대강 녹조라떼가 조용히 넘어가길.. 천지신명이시여 빌고 비나이다.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09.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