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드디어장기간에걸쳐서 가동중단에있었던 개성공단이정상운영에들어갔습니다 이것을계기로인해서 경제발전과 북한당국의어떠한위혐에도 견고히될수있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