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가위인추석연휴의 마지막날입니다 명절이끝나가고있는만큼 오늘( 2013년 9월 20일 )하룻동안에 힘차고보람있는 즐거운마음으로 보람있게마무리 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9.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