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고스돕을 치는데. 조선일보는 흔들고 채동욱은 왕피박을 쓰고. 국정원은 광을 팔앗답니다. (이대목에서 한숨한번 내쉬고) 그럼 국민은 뭐야.. 봉이지. 뭐...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09.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