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9월의마지막날입니다 절기상가을이 한층깊어가고있는만큼 하시는일을 오늘(2013년9월30일)하룻동안에 보람있는즐거운마음으로 한달을힘차게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9.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