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아!열받아!사대강 어쩔거야,,,,,대체 왜 그리도 머리가 모자르지?결국 사대강사업에 투입된 회사들과 쓰레기정권만득보고,솔직히 사대강 사업에 투입된 일용이나 비정규직,또는 하급 노동자들은 그닥 득본 것도 없을 것이다,,윗층만배불렀지,,누구를 위한 정치인가?이 ㅁㅂ 꼴보기 싫어 미치겠다,, 작성자 사대강극반대 작성시간 13.10.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