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10월달을국군의날과함께 문을열었습니다 바로어제(2013년 10월 1일)는 국군의날이었던만큼 우리군의전력을더욱강화하여 안보태세를 굳건하고견고히다지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