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3프로야구리그 제2라운드인 정규리그10월2일경기에서 삼성라이온즈가 롯데자이언츠를 꺽고우승하였습니다 축하와함께 다가오는포스트시즌도 잘마무리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