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3년프로야구시즌을마무리짓기위한 넥센과두산과전으로해서 포스트시즌이개막됩니다 페넌트레이스우승팀이 늦게결정되어서 치르는만큼 시즌이잘마무리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