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가늘이용을하고있는 24시간편의점이 2014년인내년부터 적자가나면 새벽시간(오전1시~7시)에 영업제한들어간다고합니다 이를계기로해서 이용에불편이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