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어제(2013년10월9일)는 한글날이었습니다 공휴일에서제외된지 23년만에다시재지정이되었고 또한한글이우수한문자로인정받은만큼 후대에지속적으로전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