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어제(2013년10월15일)오후에 포항앞바다에서 파나마국적의 화물선이침몰하였습니다 또한수많은사상자가발생한만큼 삼가위로와 이일로인한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