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이틀(2013년10월25일)뒤인 금요일은독도의날입니다 동해상에있고 우리나라의최동단에있는섬인만큼 이일로인해서 일본이어떠한야욕도하지펼치질 못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