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회외교통일위원소속의원들이 남북경제협력의 대명사인개성공단을 방문하였습니다 한때장기간가동중단한바있었던만큼 이것을계기로해서 더욱든실히는계기가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