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당장 비대위체제로 전환하라, 김한길과 위 수뇌부들은은 당장 대표직 최고위원직을 모두 사퇴하고 모든걸 다시 뜯어 고쳐라...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3.10.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