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어느덧10월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오늘(2013년10월31일)하룻동안에 10월을 지금하시고있는일들을 힘차고즐겁게 보람있는마음으로 뜻깊게10월을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10.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